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VT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체험 Review
작성자 최**** (ip:)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10일간(5월28일~6월6일) 사용해 본 뒤 남기는 후기입니다. 

(제품을 제공 받아 사용하여 남기는 후기입니다.)


일단 제 두피 상태는 지성이며, 머릿결은 푸석합니다.


이번 VT코스메틱스의 샴푸를 체험하게 된 계기는 사용하던 샴푸가 저와 맞지 않아 '샴푸를 바꾸어 사용해보려 함' 입니다.

저는 샴푸를 작년(2020년)에 군대에서 사용하던 알로에 샴푸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알로에 성분이 단백질을 분해하는 성분이 있는데, 제 머리가 어릴 때부터 지성인 두피라서 나름?잘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알로에 성분이 강한 탓인지 딥클렌징 한 것처럼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두피에서 각질이 일어나는게 자주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가족공용인 해P바스의 샴푸도 겸하여 사용하였는데, 

세정력이 약한탓인지 늦은 오후가 되면 머리가 너무 뭉쳐서 관리가 힘들었습니다ㅠㅠ(넓은 빗으로 빗어도 중간에 뭉쳐 끌려오는 느낌..너무 아팠어요)

또한, 평소에 머리가 자주 엉키고 먼지 뭉치처럼 휘날렸습니다. 

최근엔 비가 올 때마다 피뢰침처럼 솟아 오르던 머리를 가라 않이기 위해 매일 빗을 들고 다닙니다. (가방과 주머니에 하나씩,,)

여태 샴푸나 두피 관리 제품을 직접 찾아 사용하진 않았는데, 전역까지 신경 쓰지 않았던 두피를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우선 배송 되었을 때부터 입니다. 

배송을 받았을 때 박스에 검은 글씨로 VT라고 적혀 있는 로고가 너무 심플하고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또한 체험단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같이 받았습니다.

같은 흰색 용기에 담겨있어 깔끔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평소에 각각 다른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오던 저는 눈이 좋지 않아 병으로만 구분하여 사용했었는데, 

펌프 뚜껑의 색깔에 검정-하양으로 차이를 두어서 어떤 게 샴푸고 트리트먼트인지 알기 쉽게 구분해 놓은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기를 알려드리면, 우선 저는 아침에 일어나 머리를 감습니다. 

아침에 감는 이유는, 제 머리가 남들과 다르게 너무 지성인 두피라 자고 일어나면 매일 아침 두피 기름으로 떡 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감습니다.

어릴 때도 그렇고 군에서도 머리가 짧아 느끼지 못했는데, 최근에 머리카락을 기르며 체감이 되었습니다. 

샴푸를 사용 하기전 당연히 물로 머리를 충분히 적시고 펌핑하고 향을 맡아보았는데, 개인적견해로 암X이의 프리워시(옷 세제)와 같은 향이 났습니다.

이전에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평소에 탈모 샴푸가 향이 진하며 맡기 거북하다는 소문을 자주 보고들어서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거품은 정말 소량인데도 손에서 '부욱부욱'하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 잘 났습니다. 

촉감이 이전의 샴푸와 달리 매끄러워서 처음엔 약산성이라 세정이 잘 되는가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지만, 

전과는 달리 결의 차이 때문인지 청결히 지낼 수 있었습니다. 


성분적인 면에서 본 총평

병풀(호랑이풀)로 만들어진 약산성 샴푸로서 두피를 안정시키고 비듬, 각질,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 할 수 있다고 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해보았을 때, 두피 열감으로 인한 비듬이 줄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이는 병풀 고유 효능인 두피 안정입니다. 

또한 머릿결 손상이 심한 상태였는데 마데카소사이드의 효능으로 진정되어 결의 거침을 가라 않혀 주었습니다. 

탈모를 위한 주요 성분인 육미지황으로 큰 체감은 안되었지만 머리카락이 빠지는 개수가 줄어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끝으로 개인적 느낌은 색깔은 불투명한 흰색이라 연고 같았고, 향은 엄청 거북한 향도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두피와 머릿결 관리를 위해 최소한 샴푸는 그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사야겠다고 마음먹게 해준 샴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날에 올리려다.. 피로로 인해 깊은 잠에 들어버렸네요 ㅠㅠ)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922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500ml/300ml/50ml 만족 네**** 23.01.02 29
7753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500ml/300ml/50ml 만족 네**** 22.12.07 86
7721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500ml/300ml/50ml 보통 네**** 22.12.04 71
7319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500ml/300ml/50ml 만족 HIT 네**** 22.09.20 132
7130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 500ml/300ml/50ml 만족 HIT 네**** 22.08.14 181



(주)브이티코스메틱 l CEO. 정철, 강승곤 l CPO. 김규봉
사업자등록번호 : 539-85-01130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76길 2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서울강남-05148호

CS & 온라인 제휴문의 : cs@vt-cosmetics.com
영업 제휴문의 : sales@vt-cosmetics.com
마케팅 제휴문의 : contact@vt-cosmetics.co.kr

고객센터: 1661-9456
운영시간: 평일 10:00am ~ 5:30pm
점심시간: 12:00pm ~ 1:00pm

회원가입 장바구니 위시리스트